# 한덕수 대행과의 트럼프 통화 🇰🇷🇺🇸
"저는 방금 한국의 대통령 권한대행과 멋진 통화를 했습니다.
우리는 엄청나고 지속 불가능한 흑자, 관세, 조선업, 미국의 대규모 LNG 구매, 알래스카 파이프라인 공동 벤처, 그리고 우리가 한국에 제공하는 막대한 군사 보호 비용 지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들은 제 첫 임기 동안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군사비 지불을 시작했지만, 이유를 알 수 없게도 졸린 조 바이든이 그 합의를 종료했습니다. 그것은 모두에게 충격적인 일이었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양국 모두에게 훌륭한 합의의 범위와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최고 팀이 미국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했고, 상황은 좋아 보입니다.
우리는 또한 미국과 합의를 원하고 있는 많은 다른 나라들과도 거래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무역과 관세로 다루어지지 않는 다른 주제들을 꺼내어 협상하고 있습니다.
"원스톱 쇼핑"은 아름답고 효율적인 과정입니다!!!
중국도 간절히 합의를 원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릅니다. 우리는 그들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그것은 일어날 것입니다!
신이 미국을 축복하시기를."
P.S. 최근 밤낮 가리지 않고 "트럼프 관세"를 트랙킹하고 있는 제 RA가 보내준, 방금 전 10시 8분에 Truth Social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한국 관련된 직접적인 내용이기는 하나, 결국에는 "너희들도(중국) 알아서 기어라"는 속내가 녹아있는 느낌입니다.